웹툰리뷰

[판타지/회귀]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 폐급 레이더의 인생역전 회귀 이야기

웹알남 2023. 8. 18.

1.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 작품소개

안녕하세요. 웹툰 알려주는 남자 '웹알남'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판타지/회귀물 웹툰인 [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 입니다.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표지

 

이 웹툰은 현재 네이버웹툰에서 월요일에 연재되고 있으며 남성 인기순 기준 월요일 5위에 있을 정도로 상위권에 자리잡고 있는 웹툰입니다.

 

인기 등수는 높긴 하지만 사실 스토리 자체는 매우 진부한 스토리 입니다.

 

하류 인생 헌터 또는 레이더가 특별한 상황을 맞아 죽음에 이르게 되고.

이 때 특별한 능력을 얻거나 이전의 기억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며 복수 또는 목표를 이뤄가는 스토리인데요.

어디서 많이 보던 스토리죠?

 

이런 스토리들이 뻔하지만 최소 중박이상의 재미를 가지면서 독자들의 반응 또한 좋기 때문에 알면서도 많이들 쓰는 스토리이죠.

 

이 웹툰 또한 위 스토리와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주인공 재현이 어느날 친한 동생의 배신으로 죽임을 당하게 되고 이 때 얻은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통해 회귀한 삶에서 빠르게 성장해가며 신을 죽일 대적자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스토리이기 때문이죠.

이게 바로 신화급 아이템!

 

비록 스토리가 뻔하긴 하지만  이 웹툰을 재밌게 볼 수 있었던 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좋은 작화와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들이였고,

다른 하나는 전투나 스킬 이펙트들이 잘 표현되어 있어 웹툰을 보는데 있어 상당히 몰입이 잘 되었다는 점입니다.

누..누나 넘 예뻐화려한 전투 이펙트

 

다만 위에이 이야기 했듯 스토리 자체가 진부하다 보니 양산형 회귀물 웹툰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뭔가 독자들이 '오' 할만한 스토리 전개 라인이 필요 할 듯 한데요.

작중 주인공 민재현의 아버지로 나오는 '민성오'가 그 열쇠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작중 주인공의 아버지 민성오

 

이 인물에 대해 떡밥이 슬슬 하나씩 풀리고 있어서 스토리에 재미가 더해지고 있는 시점인데요.

양산형 웹툰을 벗어날 수 있을지 한번 지켜보아야 할 듯 하네요.

(원작 소설이 있어서 큰 각색은 없을듯 한데.. 원작 소설이 부디 괜찮길)

 

그래도 스토리가 좋지 않더라도 매력적인 여캐들이 많아서 조...좋아(퍽)

매력적인 여캐들매력적인 여캐들

 

네이버 웹툰의 상위권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미 보고 계실 것으로 생각되지만 아직 안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정주행을 시작해 보셔도 괜찮을 듯 하네요 : )

 

과연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는 어떤 캐릭터 인가요?!

댓글로 달아주세요 : )

 

2. 웹알남 추천점수

작품명 :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장르 :  판타지, 회귀
연재여부 : 연재중 
연재 플랫폼 : 네이버웹툰
추천도 : 

 

3. 작품 요약

이 시대의 천민 계급 레이더로 취급받는 '무투계'레이더

그 무투계 레이더 중에서도 D급인 주인공 '재환'은

고기방패 취급이나 받으면서 생활을 겨우 유지해 가고 있는데.

 

어느날 던전에서 신화급 귀속 아이템인 '오딘의 눈'을 얻게되고

운수가 좋으려던 그 날 죽임을 당하게 된다.

 

신의 눈을 장착한 '재환'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르는 법

신살의 운명을 안게된 재환, 대적자로써의 삶이 시작된다!

주인공 힘 얻는 부분!

 

반응형

댓글